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정글의법칙 이수근 7월21일 재미있겠네요^^

by 우주처럼 2017. 7. 19.

안녕하세요. 우주대표입니다. 

오늘은 저희 큰 딸이 너무나도 좋아하는 예능프로그램인 정글의 법칙에 대해서 예고해드리려구요. 지난주에 예능의 대부 이경규가 나왔던 팀이 마무리를 하고 다음주 예고편을 보니 김병반의 절친 중의 절친인 이수근이 나오더라구요. (큰 딸이 초등4학년인데 이수근을 너무 좋아함~ㅎㅎ) 정글의법칙 이수근 편 너무 기대되는데요. 이제 방송일이 몇 일 남지 않았네요.

미리 조금 맛보기로 좀 들여다볼까요?



정글의법칙 이수근 출연하는 이번주 뉴질랜드 코모도 예고편입니다.  정규방송 채널에서 이수근의 엉덩이까지 가감없이 보여주는군요 ㅋㅋ 분명 19금이기는 한데, 왜 하나도 야하지가 않고 오히려 재미있기만 한걸까요? 어떤 상황도 웃음으로 승화시킬 수 있는 이수근만의 매력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럼 7월21일(금)에 방송되는 정글의법칙 이수근 이외에 어떤 출연진들이 나오는지 한번 보실까요? 



촬영을 위해 출국 전 기념샷을 보니 강남, 양동근, 배우 송재희, 이완, 가수 세븐틴 민규, 아나운서 조정식 등이 보이는군요. 연예인들이 부럽게 느껴지는 건 이럴 때 인 것 같아요. 해외 각 곳을 다니면서 촬영도 하고 돈도 벌고... 물론 방송으로 보여지는 것 외에 현지촬영을 하면서 고생들을 많이들 할거라고 예상은 되지만 그래도 돈도 벌고 해외도 다니고 맛있는 것도 먹고 할 수 있다면 그정도 고생은 저도 감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사진은 정글의법칙 이수근 이 등장하는 후발대 사진인데요. 이수근은 아무래도 많은 예능에 출연하다 보니 일정을 맞추지 못하고 후발대로 출국을 하게 된 것 같아요. 왼쪽부터 여자친구의 예린이, 이수근, 양정원, 최원영, 이태환 이 보입니다. 





이 무시무시하게 생긴 녀식이 바로 코모도섬에 서식하고 있는 코모도 왕도마뱀입니다. 실제로 섬에서 맞닥뜨려지게 되면 온 몸이 굳어버릴 것 같은 위용이네요. 코모도 섬은 발리에서 동쪽으로 500Km 정도 떨어져있는 숨바와섬과 플로레스섬 사이에 있는 섬인데요. 현재 멸종위기에 놓어져있는 코모도왕도마뱀이 2,500여 마리가 서식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번 정글의법칙 이수근 나오는 방송이 기대되는 건 이 어마무시한 공룡의 후예인 왕도마뱀 코모도를 볼 수 있다는 것도 합니다. 저희 딸은 이번 주 예고편 보고 1주일동안 방송을 기다리고 있네요^^;





이수근의 등장만으로도 기대감이 되는데 또 얼마나 능청스럽고 재미있는 모습을 시청자들을 즐겁게 해줄지 너무 기대가 되긴 합니다. 예고편 화면 한번 캡쳐해봤습니다. 




아시는 분은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김병만이 달인 연기나 정글의 법칙에 메인으로 나오기 전에는 이수근하고 단짝을 이루어서 꽁트를 많이 진행을 했었습니다. 사실 김병만은 이렇게 이수근과 콤비를 이루어서 개그를 했을 때는 오히려 큰 인지도를 얻지 못했던 것 같은데요. 김병만이 시청자들에게 완전하게 각인된 계기는 역시 뭐니뭐니해도 '달인'으로써의 이미지가 아닐까 싶네요. 저도 사실 그때 김병만을 인상깊게 봐왔거든요^^ 사진 속에서 환하게 웃고 있는 김병만과 이수근의 모습이 참으로 행복해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sbs공식홈페이지에서 퍼온 정글의 법칙 이수근 나오는 이번주 예고편 함께 감상하시면서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날씨 덥네요. 그렇지만 마음만은 시원한 하루 되시기 바랄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