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우주소녀 보나, 란제리 소녀시대 주연. 보나 나이 와 키?

by 우주처럼 2017. 9. 17.

우주소녀 보나, 란제리 소녀시대 주연. 보나 나이 와 키?


안녕하세요. 우주대표입니다. 

오늘은 9월11일(월) 첫 방송을 시작한 KBS2 의 월화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 이야기를 좀 해볼까 합니다. 주인공 이정희 역은 우주소녀 보나 가 첫 주연을 맡게 되었는데요.




1970년대 후반 대구를 배경으로 좌충우돌이지만 순수한 고등학교 소녀들의 풋풋한 사랑과 성장통을 그린 청춘물 드라마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사실 오늘 우연히 1~2회 재방송을 보게 되었는데 너무 재미있게 몰입해서 보게 되었어요 초등학교를 다니고 있는 큰 딸과 유치원생 둘째 딸들과 함께요. 저보다 더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




첫 주인공을 맡았다고 하는 우주소녀 보나 의 연기도 좋았고 스토리 전개도 정말 재미있었어요. 풋풋한 학창시절, 누구에게나 자신의 속내를 털어놓을 수 있는 진정한 친구들이 있기 마련인데요. 




사실 란제리 소녀시대를 시청하고 나서 예쁘고 발랄하고 아련한 첫사랑에 가슴설레여 하는 주인공 이정희 역을 맡은 사람이 누구인지 조금 궁금했었습니다. 제가 아저씨인지라 요즘 신인들 얼굴을 잘 모르거든요^^; 그래서 찾아보니 걸그룹 우주소녀 보나 라는 것을 알게 되었구요. 1~2회를 재미있게 보았던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 의 인물들과 주인공 역을 맡은 보나 에 대해서 조금 더 알아보겠습니다. 




행복도 슬픔도 함께 나누고, 설레이는 사랑때문에 가슴 절절함을 느끼기도 하며 나를 성장시켜주었던 아련한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그런 짙은 향수와 감성의 드라마입니다. 




주인공 이정희 역의 보나 입니다. 걸그룹 우주소녀 보나 로 더 잘 알려져 있지요. 첫 연기도전임에도 야무지고 능숙한 사투리 연기를 선보여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서울에서 전학 온 엄친딸 박혜주 역의 채서진 입니다. 퀸카의 외모는 물론 공부도 재능도 성품도 어느 것 하나 빠질 수 없는 매력을 같은 반 소녀들의 질투를 호감으로 바꾸는 능력을 갖춘 그런 학생입니다. 영화배우 김옥빈의 친동생이라고 하네요. 정말 닮았습니다^^




드라마의 배경이 되는 고등학교의 일진인 심애숙 역을 맡은 도희 입니다. 이미 응답하라 1988에서 구수한 전라도 사투리로 연기력을 인정받았었죠. 란제리 소녀시대에서는 갖은 못된 짓과 사고의 근원이 되는 불량학생의 역할을 맡았고 어김없이 그 주여진 역할을 잘 소화했다고 하는군요.




전교1등의 학업성적은 덤, 연예인 뺨치는 외모로 여고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손진 역을 맡은 여회현 입니다. 주인공 정희가 짝사랑을 하고 있지만 정작 손진은 서울에서 전학 온 해주에게 마음을 빼앗기게 되면서 엇갈린 사랑의 가슴앓이의 진원지가 되게 됩니다. 




첫 미팅에서 주인공 정희에게 반한 이후, 일편단심 정희만을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아낌없이 내주려하는 순정파 배동문 역을 맡은 서영주 입니다. 커다란 뿔테안경으로 어리숙한 모습이지만 정희에 대한 순정만큼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순정파 고등학생입니다. 





시대적 배경이 학창시절의 옛 향수를 떠올리게 해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풋풋한 소년, 소녀들의 엇갈리는 사랑이야기와 성장통 이야기가 많은 시청자들에게 기대와 재미를 선사하기에 충분한 드라마가 아닌가 싶네요. 우주소녀 보나 의 첫 연기도전도 눈여겨 볼만 합니다.




아직 1~2회 밖에 진행되지 않아 앞으로 어떻게 스토리가 전개될지는 알 수 없지만 첫 주 방송에서만큼은 서로의 엇갈리는 가슴앓이 사랑을 하게 되는 세 주인공 들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주인공 정희 역을 맡은 우주소녀 보나 의 엉뚱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에 한 표를 던져주고 싶군요^^ 그럼 내친김에 우주소녀 보나 에 대해서 조금 더 알아볼까요?




우주소녀는 한국과 중국 기획사의 합작으로 만들어진 13인조 걸그룹입니다.  2016년 데뷔 당시는 12명이였으나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데뷔한 연정 이 합류하면서 13인조 걸그룹으로 탄생했다고 하네요.




걸그룹 우주소녀 보나 의 모습은 세련되고 여느 걸그룹의 멤버와 다를바가 없습니다. 저는 오히려 드라마 속의 풋풋한 소녀의 모습이 더 멋지고 보기 좋은 것 같네요^^ 보나의 본명은 김지연 이고 실제로 대구 태생이라고 합니다. 1995년 8월생이기 때문에 올해 보나 나이 는 22세가 되겠네요. 우주소녀에서는 서브보컬과 리드댄서 를 맡고 있습니다. 또 배우자급 외모로 인하여 우주소녀의 비주얼을 담당하는 멤버로도 유명합니다. 




소속사의 프로필을 보니 보나 키 는 163cm 에 혈액형은 A형 으로 소개가 되어져 있습니다. 아직 데뷔한지 1년이 조금밖에 지나지 않은 걸그룹이지만 보나의 방송활동 이력을 보면 연예가중계의 김생민의 보조MC, 단독화보촬영, 복면가왕 연예인판정단, 프로야구 시구 등 활발한 활동을 해왔으며 이번에 란제리 소녀시대 의 첫 주인공 역을 맡게 되었다고 하니 앞으로 기대가 많이 되는 방송계의 유망주가 아닐까 싶네요. 




내일(18일)이면 3회가 또 방송되니 언능 내일이 오기를 기다려 보겠습니다. 이상으로 란제리 소녀시대 에 대한 인물소개와 주인공을 맡은 우주소녀 보나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